초보 수험 가이드

  • 연간커리큘럼이 어떻게 되나요?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연간 커리큘럼은 [11월-12월 입문이론] - [1월-2월 기본이론] - [3월-4월 개념완성] - [5월-6월 핵심이론] - [7월-8월 단원별문제풀이] - [9월 동형모의고사] - [10월 적중예상특강] 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홈페이지 [수험정보] - [연간 학습플랜] 으로 접속하시면 좀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공인중개사 공부를 처음 시작할 때, 어떤 과목부터 시작하면 좋을까요?

    어떤 과목이든지 본인에게 흥미 있고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과목부터 시작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1차의 부동산학개론을 먼저 시작하는 것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민법의 경우 법을 처음 공부하는 분에게는 조금 생소할 수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 예습이 필요할 것이나, 처음부터 너무 자세히 공부하기보다는 간단하게 내용을 훑고 강의를 듣기 시작한다면 더 쉽게 강의를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면서 1차와 2차 공부 비중은 어떻게 두어야 하나요?

    처음 시험을 준비하며 동차에 응시하는 수강생이라면, 우선 1차 과목에 비중을 두고 그 해에 최소한 1차 시험은 합격하겠다는 마음가짐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1차 과목에 대한 모의고사나 기출 점수의 추이를 보고 어느 정도 합격점에 이르게 되었다고 판단되면, 2차 과목의 공부비중을 늘려가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만 2차 과목의 비중을 늘리는 과정에서도 1차 점수가 떨어지지 않도록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배너
간편상담신청 빠른시간 내
전화 드리겠습니다.

문자상담신청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