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 수험 가이드

  • 온라인·오프라인 모의고사는 어떤 차이가 있나요?

    온라인 모의고사의 장점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자신이 원하는 곳에서 원하는 시간에 편하게 응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반면 오프라인 모의고사의 경우 실제 시험과 같은 시간에 비슷한 환경에서 시험을 치르므로 실제 시험에 대비하는 데에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사인펜으로 답안지에 마킹하는 시간을 체크하고 실제 시험의 긴장감이 어떤지도 체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모의고사는 매월 말 3~10월 총 8회 진행되고 있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의 왼쪽 상단 [수강신청]에 마우스를 올려주시면 [전국실전모의고사] 확인 가능합니다.
    온라인/오프라인 선택하시어 모의고사 신청해주신 후 [나의강의실]-[모의고사응시]에서 무료로 응시 가능합니다.

  • 개념완성 과정은 기본이론 과정과 무엇이 다른가요?

    3월-4월 개념완성강의는 1월-2월 기본이론과정과 동일하게 기본서로 진행되며, 1월-2월 기본과정의 심화과정입니다.

    핵심이론 과정으로 넘어가기 전 기본개념을 확실하게 잡아주는 과정입니다.

  • 3월부터 시작하는 사람은 3~4월 강의를 반복해서 들어도 될까요?

    기본강의를 반복해서 수강하기보다는 기본강의를 수강한 이후 요약강의를 통해 핵심을 정리하거나 자신에게 필요한 특강을 수강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본강의의 수와 양이 많기 때문에 기본강의를 반복하는 것은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다만, 강의를 듣는 것이 자신의 공부 스타일에 맞는 사람이라면 기본강의 이후 상기 특강 등 타 강의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 이론과 개념이 확실히 잡혀있지 않은 상태인데 모의고사를 빠짐없이 응시해야 할까요?

    네, 모의고사는 응시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시간 안배 연습과 문제 유형을 분석하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모의고사 응시를 통해 정해진 시간 안에 문제를 풀고 OCR카드에 마킹해서 제출하는 것을 연습해야 합니다.

    실제 시험에서는 시간이 부족해서 모든 문제를 읽어보지도 못하고 시험이 끝나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반복적인 연습을 통해 시간을 적절하게 안배하는 방법을 익히며, 문제 유형을 파악하고 분석해야 합니다.

배너
간편상담신청 빠른시간 내
전화 드리겠습니다.

문자상담신청

top